2018년 11월 22일 목요일

모빌코리아,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출시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 된 고성능 합성 엔진오일뛰어난 내열성과 노킹현상 방지에 탁월
 
 니콜라스 해리스 모빌코리아윤활유㈜ 대표가 Mobil 1 Hybrid 0W-20 출시를 기념해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한 한 모빌 판매점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이하 모빌코리아’)가 하이브리드 차량 전용 엔진오일 ‘Mobil 1Hybrid 0W-20’을 출시했다.

Mobil 1 Hybrid 0W-20은 하이브리드 차량에 최적화된 저점도 고성능 합성 엔진 오일로,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조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엔진 손상을 방지하는데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일반적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은 저속에서는 모터, 고속에서는 내연기관을 동력원으로 사용한다. 이로 인해 엔진 열 상승이 일반 차량보다 더디다. 따라서 적합한 오일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엔진 내부 손상을 야기할 수 있다.
 
Mobil 1 Hybrid 0W-20은 엔진 내부 열이 충분히 오르지 않은 저속 및 저온 구간에서도 엔진 내부에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엔진을 보호하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미국석유협회(API)의 고성능 엔진오일 규격인 API SN PLUS을 만족시켰으며, 엔진의 노킹 감소 효과와 뛰어난 열 내구성으로 엔진 내부 온도가 상승하더라도 일정한 점도를 유지해 엔진 보호 및 차량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준다.
 
모빌코리아윤활유 니콜라스 해리스 대표는 최근 모빌리티 기술의 발전에 따라 다양한 특성의 엔진들이 개발되고 있으며, 모빌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가 엔진 별 적합한 고성능 오일을 선택할 수 있도록 40년 이상 업계를 선도해온 모빌원의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하이브리드 전용 엔진오일을 개발,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