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판 여행사 KRT가 내년 2월까지 ‘지금 가기 딱! 좋은 스페인’ 이벤트를 통해 스페인 여행 출발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스페인 몬세라트 전경 |
직판 여행사 KRT가 내년 2월까지 자사의 스페인 여행상품 출발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인은 세계사와 맞물린 역사 유적, 건축, 미술, 음악 등 여러 장르를 아우르는 문화적인 요소, 입이 즐거운 미식 경험, 비교적 저렴한 물가 등 다양한 요인 덕에 스페인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여행지로 꼽히며, 겨울철에도 여행하기 좋은 추천 여행지다.
KRT의 ‘지금 가기 딱! 좋은 스페인’ 이벤트는 해당 상품 담당팀에서 선별한 총 9개의 해당 상품 예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4인 이상 예약자에게는 20만원 할인과 선택 관광 1가지 포함(톨레도 미니열차/30유로 상당), 6인 이상 예약자에게는 30만원 할인과 선택 관광 2가지 포함(톨레도 미니열차&몬세라트 케이블카/60유로 상당) 혜택이 제공된다.
출발 기간은 11월에서 2019년 2월까지다. 24시간 내 예약금 입금자 대상으로 인당 1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KRT 관계자는 “광활한 이베리아반도의 스페인은, 지역별로 차이가 있으나 겨울에도 비교적 여행하기 좋은 기후를 보인다”라며, “합리적인 가격의 스페인 여행을 찾았던 여행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