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11일 화요일

푸조·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사업 런칭


구매 고객에 렌터카 및 리조트 이용권 제공

 

푸조(PEUGEOT/사진)와 시트로엥(CITROE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제주 렌터카 사업 시작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푸조와 시트로엥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불모터스는 국내 수입 브랜드 중 최초로 직접 운영하는 제주 렌터카 사업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인시키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푸조 전 모델(일부 트림 제외) 및 시트로엥 C4 피카소와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대표 휴양지 제주도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제주 투어 패키지에는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푸조, 시트로엥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48시간 렌터카 이용권과 고급 리조트 23일 숙박권이 포함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실용성 높은 실내 공간, 17.4/의 높은 연비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링 모델 푸조 2008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이 프로모션은 푸조 2008 펠린 L 모델(3,090만원) 구매 고객 대상으로, 2년 주유비(연간 주행 거리 15,000km, 경유 리터당 1,336원 기준)를 특별 지원한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