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28일 금요일

SUV의 절대강자 ‘The SUV, 스포티지


“SUV혁신의 아이콘인 스포티지이름에 걸맞은 품질확보 자신
 


‘SUV 명가기아자동차가 혁신적 디자인과 두 가지 파워트레인, 동급 최고수준의 안전성 등 뛰어난 상품성으로 무장한 스포티지의 4세대 모델, ‘The SUV, 스포티지를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기아자동차27() 남양연구소 기아 디자인센터에서 자동차 담당기자 등을 대상으로 사전 미디어 설명회를 열고, ‘The SUV 스포티지가 차세대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했다.
 
스포티지는 세계 최초의 도심형 SUV로서 세계 자동차 트렌드의 새로운 시작을 열었던 대표적인 SUV 차종이다. 4세대 모델인 ‘The SUV 스포티지는 혁신의 아이콘인 스포티지의 명성에 걸맞게 미래지향적인 진보적 디자인과 한층 진일보한 상품성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특히, 기아차는 기존 스포티지R의 디자인을 한 단계 발전시켜 더욱 진보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탄생된 ‘The SUV 스포티지가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차세대 SU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명실상부한 SUV 리딩 브랜드로 성장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현대·기아차 총괄 PM담당 정락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스포티지는 기아차의 혁신과 진보를 상징하는 대표모델이라며, “특히 이번 ‘The SUV 스포티지는 안전성, 주행성능, NVH, 공간 활용성 등 모든 면에서 진화의 정점에 선 모델로 기존 스포티지의 명성을 넘어서는 글로벌 톱 SUV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