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 후 10~20년 된 노후차량 2대 선정, 차량 내외장 복원 및 정비
현대차는 경제적 또는 생업에 종사하고 있는 등의 이유로 차량의 흠짐 및 노후 인한 고장을 관리하지 못하고 있는 자사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한 재능 기부형 사회공헌 활동 ‘H-리스토어’ 캠페인을 펼친다.
현대차가 고객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노후 차량의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주는 ‘H-리스토어(Restore)’ 캠페인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경제적 이유로 차량 교체와 수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의 사연 신청을 접수 받아, 사내 각 분야별 전문 정비사 20명으로 구성된 차량 복원 드림팀을 투입해 고객 차량 내외장을 복원하고 정비해 전달할 계획이다.
1999년 1월 1일부터 2008년 12월 31일까지 출고(출고 후 10년~20년)된 차량 보유 고객은 누구나 9월 17일부터 30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캠페인에 선정된 고객(2대 선정)은 10월 중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H-리스토어 캠페인 대상으로 선정된 고객의 차량을 10월 중 인수받아 약 4주간 내외장 복원 작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복원 기간 중 고객이 차량 부재에 따른 불편을 겪지 않도록 렌트 차량을 무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가 보유한 최고의 정비 기술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형식의 고객 감동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 신뢰에 대해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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