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에서 선풍적인 흥행을 이끈 레드라인 에디션 국내 도입
2015년 북미 SEMA에서 처음 선보인 쉐보레의 레드라인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차종에 적용되어 판매되고 있으며, 미국 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을 얻고 있는 모델로 드디어 국내에 선보인다.
쉐보레가 더 뉴 트랙스(The New Trax)의 레드라인 에디션(Red Line Edition)을 3일 출시하고 판매 개시한다.
지난해 미국 시장에서 판매된 트랙스와 말리부, 카마로, 트래버스, 콜로라도를 포함 9개 쉐보레 제품에 폭넓게 적용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대표 스페셜 에디션으로 자리매김한 레드라인 에디션은 국내에서는 더 뉴 트랙스에 최초로 적용된다.
더 뉴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은 차량 전면부에 블랙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을 채택해 엣지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측면부의 윈도우 몰딩에 크롬을 대체한 블랙 컬러가 적용되며, 사이드 미러 커버를 블랙 컬러로 마무리해 간결한 조화를 선사한다.
레드라인에는 레드 액센트가 포함된 전용 18인치 블랙 알로이 휠, 블랙 라이데이터 그릴과 블랙 보타이 로고 앰블럼, 레드 컬러 레터링이 공통으로 적용되며, 차종별로 추가적인 디자인 요소가 가미된다.
레드라인 에디션은 더 뉴 트랙스 LT코어 트림과 프리미어 트림에 제공되며, 스노우 화이트 펄,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모던 블랙, 새틴 스틸 그레이 외장 색상 모델에 적용된다.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가격은 1.4리터 가솔린 터보 모델 ▲레드라인 LT코어 2176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361만원이며, 1.6리터 디젤 모델 ▲레드라인 LT코어 2422만원, ▲레드라인 프리미어 2548만원이다. (6단 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쉐보레는 트랙스 레드라인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월까지 22만원 상당의 보스 무선 이어폰을 출고 기념 선물로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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