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0월 30일 화요일

르노 트위지, 초소형 전기차 구매패턴 변화 주도

CJ오쇼핑 첫 방송 한 시간 만에 상담 예약 3700건 기록상담 폭주!
 

국내 초소형 전기차 판매의 약 80%를 차지하는 대표모델인 르노 트위지가 전기차의 대중화 및 저변확대 일환으로 CJ ENM 오쇼핑 부문과 초소형 전기차의 홈쇼핑 판매에 대한 협업을 시도해 상담이 폭주했다.
 
르노삼성차는 지난 28일 저녁 방영된 CJ오쇼핑의 초소형 전기차 르노 트위지첫 판매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28일 저녁 한 시간 정도 방영된 기간에 총 3700여건의 상담예약 콜이 접수됐으며, 사전 온라인접수를 통해서도 300건 이상의 상담예약이 등록됐다.
 
상담예약 건에 대해서는 방송 익일인 10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르노삼성자동차 해피콜이 진행되며, 각 지역 담당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구입여부 결정 및 구입절차가 진행된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접수하고 르노삼성자동차 대리점에서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100만원 할인(현금 구입 시) 45만원 상당의 정품 악세사리를 제공한다. 또한 CJ오쇼핑에서 구입 신청을 하고 영업점에서 상담을 받은 고객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한다.
 
르노삼성자동차 LCV & EV 총괄 김진호 이사는 이번 방송은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정보 전달적 측면은 물론이고, 새로운 고객 접근 방법에 대해 그 효과성을 증명했다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전기차의 저변확대를 위해 새로운 도전을 적극적으로 시행할 것이며 기회가 된다면 앞으로도 CJ ENM 오쇼핑부문과의 다양한 협력이 이뤄질 수 있도록 협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판매 가격은 인텐스 트림(2인승) 1500만 원 카고 트림(1인승 및 트렁크) 1550만 원이다. 그러나 정부 및 지자체의 전기차 보조금 450~95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어 2인승 모델의 경우 구매 가격은 주소지에 따라 550만원~1050만원으로 책정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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