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출시가격과 착한 부품값, 뛰어난 내구성에 폭넓은 A/S 네트워크까지 제공
르노삼성차는 르노그룹의 상용차 핵심 주력모델인 마스터(Master)를 정식 출시하고 고객인도를 15일 개시했다.
르노 마스터는 1세대 모델 출시 이후 현재의 3세대 모델까지 38년 동안 발전해 온 품질과 내구성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국내 정식 출시한다.
특히, 마스터의 보증 수리를 르노삼성자동차가 책임지며, 엔진과 동력부품차체 및 일반 부품까지 모두 3년, 10만km를 보증한다. 뿐만 아니라 마스터의 경제적인 유지관리를 위해 국산 상용 밴 모델과 동등한 수준으로 부품가격을 책정했다.
안전성 측면에서도 전륜 구동 방식의 마스터에는 도로 조건에 맞춰 구동력을 제어하는 '익스텐디드 그립 컨트롤(Extended Grip Control)' 기능이 함께 제공되어 한국 지형과 날씨에 최적화 된 주행 성능을 갖췄다.
또한, 차선이탈 경보 시스템(LDW)과 경사로 밀림방지 장치, 트레일러 흔들림 조절기능까지 기본 제공되어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세미 보닛 타입 구조의 마스터는 충분한 충격흡수 존을 갖추고 있어 전방 충돌 사고 시 운전자와 탑승객의 안전을 확보해 준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그간 국내에서 판매되는 중형 밴 타입의 상용차 모델은 차량의 가격은 물론, 유지/보수를 위한 총소유비용이 높아서 개인 사업 및 중소형 비즈니스 규모에서 운영하기 어려웠던 것이 사실이었다”면서, “르노삼성자동차는 마스터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과 유지, 관리의 경제성, 편리한 A/S 등을 제공하여, 중형 상용 밴 시장을 개척해 갈 것”이라고 밝혔다.
판매가격은 ▲마스터 S(Standard) 2900만원 ▲마스터 L(Large) 3100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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