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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용차, 이탈리아서 적극적 마케팅 펼쳐

소비자 니즈 및 SUV 제품 이미지 부합하는 현지마케팅 강화 통해 브랜드 경쟁력 제고
 
쌍용차는 영국에 이어 이탈리아에서 적극적인 현지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유럽 내 쌍용자동차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쌍용차 이탈리아대리점은 지난달 17(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2018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대회 기간 티볼리가 대회 공식차량으로 본선 진출자들의 이동차량으로 제공됐으며, 채널 La7을 통해 생중계된 본선 대회장에는 대회 공식 로고가 랩핑된 티볼리 15대가 전시됐다.
 
지난달 2018 미스 이탈리아 본선 진출자들과 대회 진행자가 대회 공식차량으로 제공된 티볼리를 배경으로 촬영을 하고 있다.
 

올해로 79회째를 맞은 2018 미스 이탈리아 선발대회에는 총 30명이 최종 본선에 진출한 가운데 카를로 마요라나(Carlotta Maggiorana)1위를 차지했으며, 어린 시절 교통사고로 다리를 잃어 의족을 착용한 키아라 보르디(Chiara Bordi)3위에 올라 그 어느 대회보다 큰 화제가 됐다.
 
이에 앞서 지난 4월에는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인 스쿨인 스콜라 폴리테크니카 디 디자인(SPD)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티볼리 디자인 창작대회프로젝트도 진행했다.
 
SPD 교통 및 자동차 디자인 전공 대학원생 23명은 발랄하고 활기 넘치는 도시 이미지와 공유 정신에 초점을 맞춰 세상에 하나뿐인 티볼리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이중 스니커즈와 스포츠웨어를 테마로 한 피닉스(Phoenix)와 밀라노 고층빌딩들의 스카이라인을 테마로 한 듀오톤(Duotone)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쌍용자동차는 지난 4월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인 스쿨인 스콜라 폴리테크니카 디 디자인(SPD)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티볼리 디자인 창작대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당선작을 밀라노 문화예술지구인 조나 토르토나(Zona Torona) 내 문화박물관 무덱(MUDEC)에 전시했다. 사진은 1등을 차지한 작품 피닉스(Phoenix).
 

당선작들은 417일부터 열린 밀라노 디자인 위크(Milan Design Week)’ 기간 동안 밀라노 문화예술지구인 조나 토르토나(Zona Tortona) 내 문화박물관 무덱(MUDEC)에 전시돼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탈리아대리점은 티볼리의 주요 소비자층이 개성과 창의성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들인 만큼, 앞으로도 감각적이고 독창적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는 “G4 렉스턴, 티볼리를 비롯한 쌍용자동차 제품들이 유럽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유럽 각지에서 폭넓은 분야에 걸쳐 마케팅 협업이 이뤄지고 있다소비자의 니즈와 제품 이미지에 부합하는 현지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고 SUV 전문기업 쌍용자동차의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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