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년 간 혁신을 거듭해 온 르노와 클리오의 헤리지티를 경험하는 공간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르노 클리오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2층에 전시된 클리오에서 포즈모델을 촬영했다. |
사전계약을 시작한 르노 클리오가 궁금하면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브랜드 스토어를 찾으면 된다.
르노 클리오를 본격적으로 알리기 위해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뜰리에르노 서울(L’Atelier Renault Seoul)’을 오늘부터 이달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운영한다.
아뜰리에르노 서울은 르노 클리오를 구석구석 살펴보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컬러의 전시차와 시승차를 갖추고 있다. 방문객들은 층별로 구성된 다채로운 전시물과 이벤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1층부터 5층 루프탑까지 층마다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 카페 및 휴식공간으로 채워진 아뜰리에르노 서울은 누구나 편안하게 둘러보고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다.
방문객들은 아뜰리에 투어와 함께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각 층에 준비된 프로그램을 체험한 후, 행사 안내 엽서에 도장 3개를 획득하여 제출하면 내용에 따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스탬프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는 600만원 상당의 프랑스 파리 여행권(총 1명, 1인 동반 가능)을 제공하며, 2등에게는 클리오 3개월 시승권(2명),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10명)과 CJ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바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뜰리에르노 서울의 모든 층을 체험한 후 스탬프 엽서를 완성하거나, 사진을 찍고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행사에 참가 가능하며, 다양하게 마련된 경품 중 한 가지를 100% 확률로 받을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