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의 소형차, ‘클리오’의 19년형 모델과 르노의 120년 헤리티지를 담은 한정판 스틸(STEEL)에디션이 출시됐다.
클리오 스틸에디션은 르노 탄생 120주년을 기념해 단, 120대만 한정으로 판매한다.
스틸 전용 외관과 내부 데코레이션으로 은은하고 세련된 느낌이 극대화된 것이 특징이다. 외관 사이드에 부착된 STEEL 배지를 비롯하여 블랙 아웃사이더 미러와 사이드 몰딩, 블랙 투톤 알로이 휠로 시크한 매력을 더했고, 육각형 모양의 스틸 전용 데칼을 부착해 톡톡 튀는 개성을 강조했다.
스틸 에디션의 인테리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블랙 벨벳 시트와 레이징 기법을 사용한 에어벤트 그리고 STEEL 레터링이 들어간 스티어링 휠로 한층 고급스럽고 세련된 모습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LED PURE VISION 헤드램프, 풀 오토 에어컨, 인텔리전트 스마트 카드 시스템, 열선시트, 전방경보시스템 등 주요 사양을 대거 탑재해 편의성을 높였다.
클리오 스틸 에디션 판매 가격은 2155만원(개소세 인하 기준)이다.
2019년형 클리오는 강화된 디젤 배출가스 규제(유로6C) 대응으로 제조 원가가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2018년형과 동일한 가격에 판매된다.
2019년 클리오 판매가격은 ▲젠(ZEN)트림 1954만원 ▲인텐스(INTENS) 트림 2278만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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