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6월 18일 목요일

쌍용차,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시행

여름철 대비 에어컨 및 필터 점검, 오일류 점검∙보충, 엔진룸 크리닝 등 무상점검 서비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가 15일(월)부터 30일(화)까지 총 16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쌍용자동차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펼친다.

쌍용차는 ‘리멤버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다음과 같이 실시한다.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차량의 각종 먼지와 이물질로 오염된 엔진룸을 세척해 주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
▲쾌적한 운행을 위한 차량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080-500-5582)에 문의하면 된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