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는 2011년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과 함께 선보인 업계 최고의 고객 케어 서비스였던 ‘쉐비 케어’를 새로운 서비스 명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로 바꾸고 서비스 브랜드에 대한 고객 인지 향상을 위해 TV및 온라인 광고를 포함, 다양한 마케팅 및 서비스 활동을 시작한다.
쉐보레는 올해 초 임직원들의 고객 서비스 의식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경험하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완벽함을 뜻하는 ‘컴플리트 (Complete)’라는 단어를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로 서비스 브랜드 명을 확정했다. 25일부터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의 탁월한 혜택을 적극 알리기 위한 ‘아이 케어(I Care)’ 캠페인이 TV광고 및 디지털 영상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디지털 영상은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제작되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캠페인으로 한국을 포함해 GM 해외사업부문(GMI; GM International)에 속한 일본, 인도, 태국 등 각 국가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GM 직원 한 명 한 명이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는 메시지를 포함하고 있다.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 제품이 판매되는 전세계 시장에서 동일한 이름으로 제공되고 있다. 2011년 도입돼 ‘쉐비 케어’로 잘 알려진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는 쉐보레의 스파크 경차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까지 전 라인업 차종에 업계 최고 수준의 보증기간을 포함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프로그램 그리고 2013년 추가된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 등 그 동안 고객 최우선 서비스로 큰 호응을 받아 오고 있다.
한국지엠 VSSM (영업, 서비스, 마케팅) 마크 코모 부사장은 “쉐보레는 경쟁사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혜택을 바탕으로 마케팅 인사이트가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며, “쉐보레는 앞으로도 한국시장에서의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예정” 이라 밝혔다.
이동기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