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일 목요일

평화의 봄바람 타고 DMZ 자전거 투어 시작

경기관광공사, 올해 첫 DMZ 자전거투어 318일까지 접수
 
DMZ 자전거 투어 행사                               www.autoinews.co.kr
경기도(도지사 남경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홍승표)는 올해로 7년째를 맞은 ‘DMZ 일원 자전거투어 행사27일 개시한다고 밝혔다.
DMZ일원 자전거투어 행사는 지난 60년간 일반인의 출입이 통제된 DMZ 일원을 달리는 행사로 임진강변 군 순찰로를 활용, 수려한 경관과 자연생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자전거투어 행사다.
 
코스는 총 17.2km(초급 14km)로 임진각 통문~통일대교~초평도 인근 등을 둘러보며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 행사는 매월 넷째주 일요일에 열리며, 선착순 300명까지 접수 가능하다. 현재까지 행사에 약 15,000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참가율이 높다.
 
참가방법은 매월 둘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3월 행사는 318일까지) 경기관광포털(www.ggtour.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하면 되며 참가자들에게는 농산물교환권(5,0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참가비는 만원이며 장비대여료(3,000)는 별도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올해로 7년째를 맞는 만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즐기고 동시에 안보체험을 할 수 있는 코스개발에 좀 더 주력하고 있다엽서쓰기, DMZ 사진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