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5월 31일 화요일

쌍용차,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 시행

여름 대비 에어컨 및 필터 점검, 오일류 점검보충 등 무상점검 서비스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 www.smotor.com)530일부터 611일까지 총 11일간 하절기를 대비해 무상점검 서비스인 여름맞이 고객감사 리멤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다가오는 여름철을 맞아 쾌적하고 안전한 운행을 위해 쌍용자동차가 전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총 330여 개소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쌍용차는 리멤버 서비스캠페인 기간 동안 입고하는 고객에게 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류 점검 브레이크 상태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와이퍼 점검 및 램프 점등 상태 점검 워셔액 점검 및 보충 부동액 점검 및 보충 등의 서비스는 물론 여름철 차량 관리 전반에 대한 정비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순정용품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네트워크 및 순정용품 쇼핑몰(http://mall.smotor.com)에서 연료첨가제, 수분제거제, 엔진보호코팅제 등 케미컬류를 비롯해 가죽키홀더, 콘솔트레이, 스마트 오디오, 썬팅 필름 등 순정용품을 20%~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를 위해 매년 명절 무상점검 서비스, 도서지역 방문 서비스, 서비스 취약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수해지역 무상점검 서비스 등 고객중심의 차량 점검 서비스인 리멤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시행해 오고 있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