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박동훈)는 14일 QM3 최상위 트림 RE 시그니처(Signature)에 유럽시장에서 인기가 높은 ‘쇼콜라 브라운(Chocolat Brown)’ 컬러를 추가하고, 신규 디자인 및 전용 프리미엄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급사양은 대폭 강화했으나 소닉 레드(Sonic Red) 컬러에 한정되던 기존 RE 시그니처 트림에 유럽에서 선풍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쇼콜라 브라운 컬러를 신규 도입, 프렌치 감성을 품은 르노만의 고급스러운 컬러로 국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히고자 했다.
QM3 쇼콜라 브라운은 외관에 ▲ 쇼콜라 브라운 바디와 블랙 루프, 내장에 ▲ 알칸타라 포인트 천연가죽시트와 ▲ 쇼콜라 브라운 전용 인테리어, ▲ 고급형 룸 램프 및 맵 램프와 선바이저 조명, 알루미늄 페달이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 전자식 룸미러(ECM)를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출시 후 국내에선 볼 수 없던 생동감 넘치는 내외장 컬러를 꾸준히 선보인 QM3는 이번 신규 컬러 추가로 레드, 블루, 오렌지, 블랙, 그레이, 아이보리, 브라운의 7가지 바디에, 블랙, 오렌지, 아이보리의 3가지 루프를 갖추게 된다.
르노삼성자동차 마케팅오퍼레이션담당 방실 이사는 “2016년형 QM3의 구매비율을 보면 소닉 레드가 15%, 마린 블루가 19%로 기존에 없던 독특한 컬러의 인기가 상당히 높다” 며,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QM3 고객을 위해 계속해서 르노의 프렌치 시크를 더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QM3 RE 시그니처 쇼콜라 브라운 바디 판매가격은 개소세 인하 전 2,580만원이고, 개소세 인하 후 가격은 2,533만원이다.
손진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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