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멀지 않은 거리, 다양한 해양 레포츠, 전국 곳곳에 분포한 여유로운 휴양지, 다채로운 문화 유적, 그리고 역동적인 베트남이 최근 한국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로 꼽히는 이유들이다. 실제로 베트남은 동남아 국가 중 올 상반기 한국인 최다 방문국(741,069명, 한국관광공사)으로 집계됐다.
스카이팀 회원사이자 4성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은, 더 많은 사람들이 베트남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도록 베트남으로 가는 항공편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인 로터스마일즈(LotuSmiles)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하노이, 호치민, 다낭 왕복 항공권을 45%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베트남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한 프로모션용 코드를 해당 페이지에서 입력하면 프로모션에 참가할 수 있고, 발권기간은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출발기간은 8월 18일부터 12월 22일까지이다.
현재 로터스마일즈 회원이 아니더라도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치면 회원으로 등록되어 프로모션에 참가가 가능하다.
‘다낭’의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힐링 여행을 하고 싶다면, ‘하노이’에서 베트남 천 년의 역사를 느끼고 싶다면, 베트남에서 가장 역동하는 도시 ‘호치민’을 느끼고 싶다면, 베트남항공의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베트남항공(www.vietnamairlines.com)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