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8월 29일 월요일

즐기GO! 미치GO!,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

튜닝협회 주최 국내 최대 튜닝 페스티벌


자동차튜닝이 운전자와의 특별한 만남의 자리가 오는 106일부터 9일까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마련된다. ()한국자동차튜닝협회(회장 승현창)즐겨라! 대한민국, 미쳐라! 튜닝페스티벌!’이라는 주제로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의 기획을 마치고 D-Day 39일을 남겨두고 행사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21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업무 협약식을 가진 이후 탄력을 받게 되었다.

튜닝협회 김영식 이사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그동안 튜닝에 대한 편견을 버리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튜닝협회에서는 많은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행사는 기존의 어려운 전시회가 아닌 모여서 즐겨라라고 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준비하고 있어 기대해도 좋다고 강조했다.

‘2016 인천 코리아 튜닝 페스티벌은 민관협업을 통한 페스티벌로 국내 튜닝산업의 성장 및 활성화에 기대가 크다. 또한 자동차 튜닝의 긍정적 정보 전달을 통해 안전하고 합법적인 튜닝문화 정착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국토교통부와 인천광역시 주최, ()한국자동차튜닝협회 주관으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약 200여개의 참가 업체와 각종 부대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K-POP 공연과 라디오 방송,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공연 그리고 각종 경연대회 등 그동안 전시회나 행사에서 선보이지 않았던 다양한 볼거리가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구석구석 숨어있다고 해 꼭 가볼만한 행사로 기대가 모아진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