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Z, MKZ 하이브리드, MKC, MKX 최대 72개월 까지
링컨코리아는 전속 금융사인 링컨 파이낸셜 서비스(아주캐피탈)의 할부상품으로 올-뉴 링컨 컨티넨탈, MKZ, MKZ 하이브리드, MKC, MKX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72개월까지 장기(저리)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링컨코리아는 서울모터쇼 기간 동안 링컨관에서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매일 선착순으로 스와로브스키 스톤을 사용해 특별히 제작한 10만원 상당의 링컨 참(Charm)을 제공하며, 파이낸스 프로그램 상담고객에게는 고급 골프공 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모터쇼 링컨 x 스와로브스키 Charm’과 10만원 상당의 ‘링컨 x 스와로브스키 Charm’과 10만원 상당의 ‘링컨 x 스와로브스키 Charm’과 링컨관에서 링컨차량 계약 후 4월 이내 출고한 고객에게는 링컨 골프백이 추가로 증정될 예정이다.
상담 고객들은 링컨의 플래그쉽 대형 세단, 올-뉴 링컨 컨티넨탈의 프레지덴셜 에디션을 모티브로 한 ‘프레지덴셜 컨셉룸’ 등 링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상담과 계약을 진행 할 수 있다.
한편 오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서울모터쇼’ 링컨관( 제1전시장A홀 C-09) 에서는 아시아 최초로 공개된 럭셔리 대형 SUV 링컨 내비게이터 컨셉트를 비롯해, 올-뉴 링컨 컨티넨탈, MKZ와 MKZ 하이브리드, MKC와 MKX 등 5종 총8대의 링컨 전라인업 모델을 만나볼 수 있다. 모터쇼 기간 중에는 링컨과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 등 관람객을 위한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링컨코리아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ncoln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