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항공-하나투어와 함께 베트남과 캄보디아의 인기 여행지 탐방
베트남 최대 국영 항공사 베트남항공이 한국인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하노이(Hanoi) - 씨엠립(Siem Reap)’ 투어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베트남 최대 국영 항공사 베트남항공과 국내 1위 종합여행사 하나투어(Hana Tour)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투어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총 9명의 인원이 선발되며 이벤트 당첨자는 베트남항공 왕복항공권을 비롯해 현지 숙박 및 다채로운 여행 프로그램의 체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번 하노이-씨엠립 투어는 베트남항공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kr.VietnamAirlines) 에서 오는 26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페이스북의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포스팅하고 페이스북에 공유한 뒤 댓글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응모 기간과 방법 등 이벤트와 여행에 관한 자세한 사항 역시 베트남항공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 일정은 12월 11일부터 16일까지 총 4박 6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베트남의 정치 문화의 수도 하노이는 천 년의 역사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베트남의 최신 문화까지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베트남 대표 여행지이며, 캄보디아의 씨엠립은 ‘앙코르와트(Ankor Wat)’ 유적으로 전 세계인에게 언제나 사랑 받는 여행지이다. 동절기에 특히 인기가 있는 두 지역의 연계 투어는 최근 베트남 여행객들의 증가 추세에 맞춰 다시금 각광을 받고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