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분위기에 맞물려 더욱 로맨틱한 여행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크리스마스 시즌을 이용하여 세계여행을 떠나보자. 크리스마스 세계여행은 연중 어느 때보다도 색다른 여행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연말연시 분위기와 맞물려 더욱 로맨틱한 여행을 느끼게 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세계 곳곳의 다양한 볼거리, 액티비티를 즐기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즐거움도 가질 수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 출발 가능한 여행상품을 살펴봤다.
▲동유럽 – 오스트리아+헝가리+체코
크리스마스하면 동유럽을 빼놓을 수 없다. 그중 체코 프라하는 동유럽의 여러 도시가운데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다. 고풍스러운 건축물과 삶의 여유가 느껴지는 구시가지, 화려한 역사를 말해주는 프라하성, 아름다운 강변 풍경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잘 어울리기 때문이다. 프라하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구시가지 광장이다. 이 광장 주변으로 구시청사, 틴성당, 킨스키 궁전, 성 니콜라스 성당, 얀후스 기념비 등 주요 볼거리들이 몰려 있다. 옛 시가지와 프라하 성을 연결하고 있는 카를교에서 바라보는 프라하성은 유독 아름답기로 유명하다. 틴 교회는 프라하 옛 시가지에 있는 프라하를 대표하는 성당이다. 특히 프라하의 야경은 크리스마스 시즌에 더 아름답게 빛나 낭만을 제공한다.
<내 꿈속의 동화마을, 오스트리아+헝가리+체코 11일. 대한항공. 357만원. 문의 : 02-734-1510>
▲호주 – 호주 완전 일주
여름이 시작되는 호주는 한국과는 정반대로 한겨울 여름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우아한 건물과 세련된 하버브리지, 그리고 평화로운 항구의 모습, 이렇게 완벽한 장면은 쉽게 잊을 수 없을 것 같다. 지상낙원이라 칭함에 부족함이 없는 곳이다. 호주에서 가장 번화한 도시이자 이 나라의 어떤 도시보다 여행객들이 가장 먼저 찾는 곳이 바로 시드니다. 시드니 항은 세계 3대 항구로 그림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 그리고 달링 하버까지 시드니의 랜드 마크는 목적지 없이 단지 항구 주변을 산책하는 것만으로도 힐링을 제공한다.
호주 동부 해안가의 대도시 중에서도 유럽의 정취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이 멜버른이다. 골드코스트는 푸른 바다에서 즐기는 흥미로운 해양레포츠와 화려한 엔터테인먼트로 유명하다. 케언즈는 한여름 날씨에서 바다낚시와 호핑투어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케언즈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호주 북동 해안을 따라 발달한 산호초. 너비는 약 500~2000m, 그 길이가 무려 2000㎞이른다. 세계 최대의 산호초 지대다.
<호주 완벽일주 10일 오붓이 투어. 호주 완전일주. 대한항공. 499만원. 문의 : 02-735-6622>
▲보라카이 - 헤난크리스털샌즈 세미패키지
보라카이는 한국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다. 새하얀 해변과 옥빛 바다가 아름다운 섬이다. 규모는 작지만 필리핀은 물론 동남아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섬 가운데 하나로 꼽힌다. 지금까지 허니문 여행지로 조용한 휴가를 보내기 위한 휴양지로 사랑을 받아 왔다. 보라카이는 길이 12㎞ 정도에 폭이 가장 좁은 곳은 1.5㎞에 불과할 정도로 작은 섬이다. 하지만 7㎞에 이르는 순백의 화이트 비치는 세계 어느 유명한 해변에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만큼 아름답다. 화이트 비치는 1970년대 유럽 배낭여행자들 사이에서 세계 3대 해변의 하나로 손꼽히기도 했다.
<2017 신규오픈 헤난크리스털샌즈 세미패키지 5일. 세부퍼시픽항공. 65만9000원부터. 문의 : 02-735-1149>
▲코타키나발루 – 수트라하버 마젤란 세미패키지
코타키나발루는 온화하고 쾌적한 기후, 황홀한 석양을 갖춘 휴양지다. 해발 4000미터를 자랑하는 키나발루산까지 천혜의 자연환경과 순수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로 힐링 휴양지로 자리 잡았다. 호핑투어, 스노클링, 선셋 보트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풍성해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특히 코타키나발루의 수트라 하버 리조트는 말레이시아 왕족 휴양지로 유명하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분위기의 퍼시픽 수트라 호텔과 전통적이고 신비한 분위기의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두 곳을 갖추고 있는 리조트 단지다. 456개의 객실, 15개의 레스토랑&바, 야간 골프가 가능한 27홀 골프클럽, 5개의 수영장, 각종 스포츠와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마리나&컨트리클럽, 세계적 명성의 만다라 스파 등을 갖추고 있다.
<[섬 호핑투어+1일 자유] 특급'수트라하버 마젤란'세미패키지 3박5일. 이스타항공. 68만9000원부터. 문의 : 02-735-114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