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4일 금요일

기아차, ‘더 뉴(The New) K3’ 출시

트렌디 A.C.E 신규 트림으로 선택폭 넓혀
 

세련미 강화된 스포티 디자인으로 재탄생 했다!” 기아차 K3가 세련미와 고급감을 더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상품성을 강화해 새롭게 태어났다.
 
기아자동차는 지난 1127()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JBK 컨벤션홀에서 회사 관계자 및 자동차 담당 기자단 등이 참석한 가운데 더 뉴(The New) K3’의 사진 영상 발표회를 가졌다.
 
K3의 부분변경 모델인 더 뉴 K3’는 내외장 디자인을 변경해 스포티한 이미지에 세련미 및 고급감을 더하는 한편, 엔진 성능을 개선해 연비를 높이는 등 고객의 기호에 맞춘 새로운 준중형 세단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기아차는 더 뉴 K3’가 획기적인 상품성 개선에 주요 경쟁 모델 대비 우월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춰 국내 준중형차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뉴 K3’의 외관 디자인은 기존 K3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욱 발전시키면서 세련미 및 고급감을 높인 게 특징이다.
 
먼저 전면부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조금 크게 디자인해 볼륨감을 주었으며, 헤드램프와의 일체감을 통해 고급스러운 멋을 느끼게 했다.
 
기아차는 더 뉴 K3’를 출시하면서 고객 선호를 반영한 다양한 편의사양 및 안전사양을 적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아울러 기아차는 더 뉴 K3’의 트렌디 트림에 특별히 트렌디A 트렌디C 트렌디E라는 3개 트림을 별도로 운영해 기존 고가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던 옵션을 주력트림에서 고객들이 안전 편의 스타일의 컨셉트에 맞춰 차량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더 뉴 K3’의 판매가격은 디럭스 1,521만원 트렌디 1,735만원 트렌디 A.C.E 1,823만원 프레스티지 1,909만원 프레스티지 스페셜 2,022만원 노블레스 2,095만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경쟁 모델 대비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가솔린 모델, 자동변속기 기준)
 
기아차 관계자는 세련미와 고급감이 강화된 스포티 디자인과 상품성 개선으로 재탄생한 더 뉴 K3’는 고객들의 기호에 딱 맞춘 준중형 세단이 될 것이라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 지향의 다양한 마케팅활동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더 뉴 K3’ 출시를 기념해 1127()부터 1213()까지 열정 응원 릴레이이벤트를 실시한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