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항공권 9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베트남 최대 항공사인 베트남항공이 2017년 4월 ~ 6월사이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인천-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9월 한달 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이용하면, 인천발 하노이/호치민/다낭 왕복항공권을 요일에 제한 없이 세금포함 최저 241,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베트남은 비교적 여행거리가 짧고, 다양한 레저 스포츠와 휴양지 그리고 다채로운 먹거리와 볼거리들로 최근 여행자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실제로 2016 상반기 동남아 국가 중 한국인 방문자수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여행할 수 있는 베트남의 4월 ~ 6월 기후는 한국의 여름 날씨에 해당하며, 해양 스포츠 및 바닷가 리조트에서의 여유로운 휴양이 가능하다.
‘호치민’은 베트남 정치/문화/경제의 중심지로 대도시 특유의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하고, 베트남의 역사를 탐방하고 싶다면 도시건설 1000년을 맞이한 ‘하노이’를 가보면 된다. 한적한 바닷가의 럭셔리한 리조트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원한다면 ‘다낭’이 제격이다. 베트남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이번이 베트남 주요도시인 호치민/하노이/다낭을 저렴한 가격에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얼리버드 할인 항공권 가격은 유류할증료,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왕복 총액 요금으로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동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베트남항공 홈페이지(www.vietnamairlines.com) 및 여행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