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19일 월요일

신성코리아 자동차도장 건조기 “메시타입” 출시

메시타입탄소섬유의 에너지 절약효과 뛰어나


자동차 도장 건조기로 인한 자동차정비업체 에너지 비용부담이 크게 줄어들 전망이다. 첨단나노탄소 섬유 중적외선 건조기 생산업체인 신성코리아(대표 김일두/ www.skkd.co.kr/)가 최근 메시타입건조기를 출시하면서 업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메시타입중적외선 도장 건조기는 도장부스 내 도장 환경과 에너지 절약을 획기적으로 고려했다. “메시타입중적외선 도장 건조기는 적외선 중파의 파장으로 액체 흡수율이 뛰어나 우레탄 도료, 열 경화형 도료, 수용성 도료, 분체 도장에 이르기까지 발군의 빠른 건조효율이 특징이다.

신성코리아의 메시타입중적외선 건조기는 여타 적외선 건조기와는 차별화된 첨단탄소 나노섬유 기술로 에너지 절약과 도장품질에서 획기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최근 중적외선 건조기에 주목하는 것은 다이렉트 적외선이란 점이다. 이는 적외선 파장을 만들기 위한 발열 관 내부의 별도 귀금속 코팅이 없이 탄소나노 섬유발열체가 발열하면서 파장을 만들기 때문에 전력 소모가 적다.

일반적인 적외선 건조기의 귀금속 코팅은 다양한 적외선 파장을 만들기 위한 것으로 빛이 귀금속을 통과할 때 전력소모가 일어난다. 그리고 귀금속 코팅의 품질에 따라 적외선 성능(파장) 또한 달라지기 때문에 효과가 의문시 되는 것도 많다.

이번 출시한 신성코리아의 메시타입탄소나노 섬유발열체 중적외선 건조기는 품질의 안전성, 내구성과 전력소모가 적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현재 신성 코리아 중적외선 건조기를 자동차 도장부스에 사용 중인 정비업체에 따르면 전력소모와 도장품질 측면에서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한다.

신성코리아 김일두 사장은 중적외선 건조기는 음이온은 기본이고 강력한 항균, 탈취작용으로 현대 의학에서 의료용으로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고, 일반전기열선 보다 높은 에너지효율로 에너지 절감효과가 40%이상이라고 강조한다.

신성코리아의 메시타입중적외선 건조기가 정비업체의 에너지 비용부담을 줄이고 작업능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