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0월 13일 목요일

프린세스 크루즈, 2017/18년 상품 설명회 개최

여행사 대상, 신규 크루즈 일정 안내 및 약관 변경 설명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 지사(지사장: 지 챈)는 오는 114일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크루즈 상품 판매 여행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2017/18년에 운항하는 크루즈 일정을 소개하고, 일부 변경된 약관을 설명하기 위해 오찬을 겸한 설명회를 개최 할 예정이다.

그동안 우리나라에서는 프린세스 크루즈가 운영하는 150여개의 전세계 여행 일정 중에서 일본, 동남아시아 등 근거리 일정 상품의 비중이 높았으나, 2016년에는 알래스카와 북유럽 등 장거리 크루즈 상품 판매가 크게 증가한 것이 특징이다. 나아가, 2016년 동계 시즌에는 여행사들과 함께 호주와 뉴질랜드 크루즈 일정도 적극적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크루즈 여행객이 증가하고 방문 지역도 다양해지고 있는 가운데,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는 크루즈 판매 여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상품 설명회를 비롯하여 크루즈 예약 방법, 요금에 관한 교육 워크숍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요 지방 도시에서도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또한 크루즈 시장 확대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일반인을 위한 크루즈 설명회도 개최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최근에 2016 국제 제주 크루즈 포럼에서 아시아 최고 크루즈 선사(Best Cruise Line in Asia)’ 상을 수상했으며, 내년 7월부터 크루즈 회사로는 최초로 아시아 지역 전용 크루즈인 마제스틱 프린세스(Majestic Princess) 호를 운영하는 등 아시아 시장에서 가장 적극적인 투자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또한 내년 주요 일정들을 소개하는 한국어 책자도 배포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여행사는 1028일까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로 연락하면 된다. (전화: 02-318-1918)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