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1일 화요일

터키항공, 발칸 유럽 특가 프로모션 “Discover Balkans!”

발칸 반도 14개 취항 도시 어디든 이코노미 80만원, 비즈니스 200만원부터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관광 산업이 뒤늦게 개발되어 유럽의 낭만이 풍부하게 살아 있는 곳. 아름답고 깨끗한 천혜의 자연환경과 이야기를 가득 품은 고풍스러운 건축물이 어우러져 둘러 보는 모든 곳이 마치 영화 장면 같은 곳. 가고 싶은 여행지 순위에서 항상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곳. 바로 유럽의 발칸 반도 지역이다.

터키항공이 유럽의 발칸 반도에 취항하고 있는 14개 주요 도시로 가는 왕복 항공권의 파격적인 특가 프로모션 ‘Discover Balkans!’214일부터 시작했다.

터키항공은 스카이트랙스 선정 6년 연속 유럽 최고의 항공사라는 명성에 걸맞게 유럽 발칸 반도 지역에서도 촘촘한 항공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터키항공이 가진 네트워크의 강점에 특별 가격까지 더해져, 한국의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지역 중 하나인 발칸 반도를 경제적인 비용에 알찬 일정, 그리고 최고의 항공 서비스로 여행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지역은 다음의 11국가 14개 도시이다.
세르비아 수도 베오그라드 크로아티아 수도 자그레브와 휴양지로 유명한 두브로브니크 슬로베니아 수도 류블랴나 블가리아 수도 소피아와 여름여행지로 유명한 바르나 몬테네그로 수도 포드고리차 알바니아 수도 티라나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 수도 사라예보 루마니아 수도 부카레스트와 흑해연안 항구도시 코스탄차 및 트란실바니아 지방 중심도시 클루지-나포카 코소보 수도 프리슈티나 마케도니아 수도 스코페

특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프로모션 대상 14개 도시 어디로든 비즈니스 클래스 200만원, 이코노미 클래스는 80만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세금 포함)으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Discover Balkans!’ 특가 프로모션은 228일까지 진행되며, 구매한 항공권은 일부 성수기를 제외한 올해 12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프로모션이 적용된 특가 항공권은 출, 도착 일정과 도시, 환율에 따라 요금과 규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구입관련 자세한 내용은 터키항공 홈페이지(www.turkishairlines.com)와 한국지점 사무소(1800-8490 selsales@thy.com), 가까운 여행사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