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23일 수요일

세이셸관광청, 세이셸 여행권이벤트 진행

공식 페이스북을 통한 세이셸 여행권 이벤트


세이셸관광청은 821일부터 924일까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세이셸 여행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이셸관광청 페이스북 팔로워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세이셸과 관련된 키워드를 이용해 세이셸에 가서 하고 싶은 것을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글을 공유하면 자동 응모된다. 육지거북 먹이주기, 라 디그 섬에서 자전거 타기, 행운을 가져다 주는 코코 드 메르 열매 만져보기 등 자유로운 생각을 표현하면 된다.

세이셸관광청 한국사무소 김빛남 소장은 이번 미션을 통해 세이셸이 해양스포츠뿐 아니라 아일랜드 호핑, 짚라인, 트레킹, 골프, 에코투어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는 것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다, “소비자들의 기발한 여행 아이디어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추첨을 통해 1(1)에게 2인이 함께 떠날 수 있는 인천-세이셸 왕복 항공권과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 3박 숙박권이 제공되며, 2(5)에게는 세이셸 디퓨저가, 3(10)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증정될 예정이다.

세이셸은 아프리카에서 1600Km 떨어진 국가로 약 115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인도양 서부의 섬나라로 18세기 프랑스와 영국인들이 정착하면서 알려진 꿈의 여행지다. 최근 국내에서도 허니문여행지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비행시간은 약 13시간 정도 걸린다. 그 외에도 가족여행, 다이빙, 낚시, 트레킹, 모험가 등 다양한 여행이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의 세이셸 숙박권은 콘스탄스 호텔 앤 리조트가 후원하며, 콘스탄스 에필리아 리조트는 럭셔리한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자랑한다. 당첨자는 오는 927일 세이셸관광청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