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5일 수요일

르노삼성차, 여름철 케어 서비스 실시

무상점검부터 침수피해 지원, 할인 및 이벤트까지



르노삼성차가 자사 차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여름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르노삼성차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고속도로 휴게소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침수 피해 차량 특별 지원 캠페인, 오토솔루션 여름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25일부터 3일간 실시하는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영동고속도로 강릉방향 문막휴게소, 남해고속도로 순천방향 함안휴게소, 서해안고속도로 목포방향 서산휴게소 등 휴가철 유동차량이 많은 주요 3개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냉각장치, 배터리, 공조장치, 각종 오일류, 와이퍼, 타이어 공기압 등에 대한 무상점검은 물론, 와이퍼 블레이드, 벌브류 교환, 워셔액 및 각종 오일류 보충도 받을 수 있다.

여름철 국지성 폭우, 태풍 등으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한 특별 지원 캠페인도 10월까지 진행한다.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 센터에서 수해 피해로 보험수리를 하는 고객에게는 자기부담금 전액을 50만원 한도 내에서 제공하고, 유상수리(비보험) 고객에게는 부품과 공임을 포함한 수리비를 최대 500만원 한도로 30% 할인해 준다.

또한, 보험사 보상 차량가액을 초과하는 수리비에 대해서는 르노삼성자동차의 내 차 사랑 수리비 지원 프로그램이용 시 중복 할인 가능하다. 아울러, 르노삼성자동차 A/S 브랜드인 오토 솔루션의 평생견인서비스를 이용하면 가장 가까운 서비스 센터로 무상 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매년 르노삼성차 전 차종 고객 대상으로 진행하는 오토솔루션 2018 여름 이벤트818일까지 진행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차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여름, 고객과 가족들이 안전한 휴가와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센터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차량 점검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부담 없이 안전을 챙길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