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30일 월요일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 공개

영국 본사 뮬리너 팀이 한국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20대 한정판
 

벤틀리는 오로지 대한민국인만을 위한 한정판 벤테이가를 선보였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이하 벤틀리)는 영국 본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에서 단 20명의 한국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한정판 모델인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30일 공개했다.
 
벤틀리 뮬리너 서비스는 고객 한 사람만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동차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벤틀리의 개별 맞춤 서비스로, 코치빌더의 전통을 계승해 장인정신과 벤틀리만의 전통을 바탕으로 비스포크 방식으로 제작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모델은 오직 한국만을 위해 20대만 한정으로 제작한 아주 특별한 모델이다.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는 다크 사파이어, 그래시어 화이트, 홀마크, 미드나잇 에메랄드, 오닉스, 샌드 화이트까지 총 6가지 외장 컬러가 적용된다. 뮬리너 디자이너들이 한국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한국의 도심 경관들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엄선했다.
 
이번 한정판 모델에는 인상적인 매트릭스 그릴을 더욱 웅장하게 만들어주는 22인치 파라곤 휠이 장착되고, D 필러 부분에는 영국을 상징하는 유니언 잭 플래그가 전체적인 조화를 해치지 않도록 자리하고 있다. 또한 도어를 열면 외부 지면에 ‘Mulliner’ 글자를 비추는 LED 웰컴 램프가 운전자를 맞이해준다.
 
벤테이가의 강력한 12 기통엔진은 최고 출력 608마력(447 kW)91.8kg.m(900 Nm)의 최대토크로 100 km/h까지 도달 시간 4.1, 301km/h의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강력한 파워와 토크를 제공하면서도 높은 연료 효율성과 정교한 성능까지 겸비했다.
 
벤테이가 W12 코리안 에디션 by 뮬리너모델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벤틀리는 벤틀리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한 오더-메이드 시스템인 뮬리너 서비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