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1일 목요일

에미레이트 항공, 유럽 인기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노선 포함, 8개 도시 대상 특가 선보여




에미레이트 항공이 511일부터 25일까지 크로아티아 자그레브를 포함한 유럽 인기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61일부터 20171130일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코노미 클래스의 최저 가격은 887,000(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이며, 비즈니스 클래스의 최저가는2,748,000(유류할증료 등 세금 모두 포함)이다.

특히 한국에서 관광객들에게 인기 관광지로 떠오른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헝가리 부다페스트, 이탈리아 베니스, 볼로냐, 로마, 오스트리아 비엔나, 프랑스 니스 지역 등이 포함되어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유럽 38개 도시에 취항하고 있으며, 오는 61일부터 크로아티아 자그레브에 신규 취항하여, 39개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크로아티아는 문화와 역사가 살아 숨쉬는 곳으로, 봄과 여름 시즌엔 도시 곳곳 유럽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으로 특히 유명하다. 크로아티아의 북서쪽에 위치한 자그레브는 산과 국립공원이 위치해 활동적인 여행을 즐기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한 앨범과 인스타그램에 간직할 아름다운 자연과 경이로운 풍경을 자랑한다. 겨울철에는 도심에서 자동차 20분 거리에 위치한 메드베니카산에서 스키 등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이 다양한 유럽 여행지를 손쉽게 오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가는 편의 도착지와 오는 편의 출발지를 다르게 지정할 수 있어, 에미레이트의 글로벌 네트워크의 장점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객들은 유명 어워드 수상에 빛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최고급 기내식과 여유로운 기내 수화물, 2,500개의 채널이 넘는 영화, 티비 프로그램, 음악과 게임은 물론 기내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한편, 승객들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두바이 스톱오버 서비스를 통해 두바이를 경유하여 편리한 스탑오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현대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도시 두바이는 세계적인 건축물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