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장 방문 고객위한 다채로운 경품행사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족 단위로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경품행사 등의 풍성한 행사가 마련되었다.
먼저,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 비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참여 가능한 이 행사는 즉석 추첨을 통해 1등 영화관람권, 2등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그리고 3등은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되었다. The new generation CLA 250 4MATIC AMG Line 모델 구매 고객은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유명한 마샬(Marshall)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하며 The New GLE 350 Coupé 구매 고객은 리모와 캐리어, 그리고 The New GLC 220 d 4MATIC Coupé Premium, The New GLC 250 d 4MATIC Coupé 모델 구매 고객은 르크루제 식기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지난 달 새롭게 공식 블로그를 오픈하고 최근 한성자동차의 프로모션 정보, 이벤트, 사회공헌 활동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하여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블로그의 장점을 칭찬하고 바라는 점을 댓글로 남기는 댓글 응원이벤트, 그리고 한성자동차 블로그와 이웃을 맺은 회원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웃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