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장보다 중국, 미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 외국시장에서 호평
(주)대화알로이테크의 나노/재료사업본부에서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나노카본이 첨가된 나노렉스 엔진성능 향상제는 우수한 성능에도 국내에서는 효능과 이름이 덜 알려져 있으나 해외 시장에서 더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2015년부터 시작한 미국 시장의 나노렉스 영업은 성공적이라 할 수 있다. 그동안 꾸준한 테스트와 활발한 영업 활동을 통해 엔진오일 첨가제와 디젤 인젝터의 Stiction(카본슬러지에 의한 고착)을 제거해주는 제품을 만드는 미국 엔진오일 제조사에 2016년부터 나노렉스를 수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미국 현지 유통사는 미국 시장의 모든 첨가제 업체 제품에 나로렉스를 첨가하여 2년에 걸쳐 테스트 한 결과 나노렉스는 우수한 품질을 나타냈다. 기존 제품의 경우 1%이하의 효율을 보인 것에 반해 나노렉스 첨가 제품은 5% 효율을 보였다. 미국 유통사는 나노렉스가 첨가된 제품을 2017년 Retail market에 4월 런칭했고, 이를 통해 올해 나노렉스의 매출은 약 $1,000,000를 예상하고 있다. 이어서 10,000여개의 자동차 용품점(AuotoZone, Avanced Auoto Part 등)에 납품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는 연간 수백만개의 납품이 예상된다.
내년에는 나노렉스 본사 제품을 Retail market에 런칭 할 계획을 세우고 있어 나노렉스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높다고 예상된다. 미국 유통사의 성장으로 (주)대화알로이테크는 미국내에서 2018년 $5,000,000, 2019년 $10,000,000 매출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 외에 산업용 윤활 성능 향상 제품 등과 나노렉스 엔진오일 첨가제 및 나로렉스가 첨가된 나노글라이더 합성엔진오일을 바탕으로 중국, 미국, 캐나다, 인도네시아 등 외국시장개척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 시장에도 나노카본이 첨가된 유일한 제품으로 우수한 성능을 가진 나노렉스를 더욱 홍보하여 재구매율을 높이는 한편, 시장의 크기를 키우겠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