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음악회, 명랑 운동회, 바비큐 파티 등 가족간 추억 쌓고, 다양한 즐길거리 마련
현대차는 중형 상용차 마이티, 메가트럭, 쏠라티, 카운티 고객을 대상으로 글램핑 이벤트를 개최한다.
현대차는 다음 달 중 중형 상용차 고객 가족을 초청해 글램핑 이벤트인 ‘H:EAR-O Tour’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H:EAR-O Tour’는 2016년부터 시행중인 현대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인 ‘H:EAR-O’의 일환으로 평소 장거리 운행으로 인해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중형 상용차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글램핑 이벤트는 상용차 고객들이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족간의 단합을 확인할 수 있는 명랑 운동회, 별도의 준비물 없이도 가족들과 편안하게 만찬을 즐길 수 있도록 바비큐 세트와 각종 캠핑 용품들이 제공되는 바비큐 파티, 여름밤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낭만 음악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H:EAR-O Tour’는 다음달 14일부터 15일까지 충남 공주시 소재 공주 파크오브드림에서 1박 2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현대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35가족을 선정할 예정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