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들 호응에 시즌Ⅱ로 열기 이어가…추첨 통해 순금 골든볼과 호텔숙박권 등 경품
쌍용차가 티볼리 아머 기어Ⅱ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파격적인 페이백 경품을 증정했으며,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전시장 내방객 경품 이벤트 ‘티볼리 골든볼 찬스 시즌Ⅱ’를 이어간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차 박세홍 경인지역본부장(오른쪽)이 2000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에게 경품을 전달하고 있다.
|
쌍용차는 지난 13일까지 실시한 행운의 페이백 이벤트 ‘4-4-2 리워드 찬스’ 당첨 고객들에게 경품을 증정했다.
‘4-4-2 리워드 찬스’는 티볼리 브랜드를 구매하는 고객 들 중 4명(각 주 1명)을 추첨해 각 2000만원을 돌려주는 파격적인 페이백 이벤트로 기어Ⅱ 출시를 기념해 지난 4주 동안 진행됐다.
2000만원 페이백 행운의 주인공이 된 권영욱씨(52세, 경기 부천)는 “오랫동안 갖고 싶었던 차를 타게 된 것도 기쁜데 큰 행운까지 안게 돼 꿈만 같다”며 “티볼리 오너 가족들 모두가 행운과 행복 가득한 여름을 보내길 기원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4-4-2 리워드 찬스’와 함께 진행됐던 ‘티볼리 골든볼 찬스’의 두 번째 시즌이 다음 달 31일까지 시행된다. 순금 골든볼의 행운이 기다리는 ‘티볼리 골든볼 찬스 시즌Ⅱ’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간단한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