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4일 월요일

KRT, 몽골 테마 여행 출시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지성진 사진작가 동행


직판여행사 KRT명사와 떠나는 몽골 테마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생명력 넘치는 초원, 청명한 밤하늘의 쏟아질 듯한 별, 흥미로운 역사를 간직한 문화유산 등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한 몽골은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힘을 가지고 있어 최근 여행지로서의 인지도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는 여행지다.

이에 KRT 특수팀에서는 특별한 체험을 포함한 몽골 테마여행 상품을 기획·출시했다. 92일과 3일에 출발하는 이 상품은 국민 마라토너 이봉주 선수, 지성진 사진작가가 동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봉주 선수와 함께 해발 2256m 체체궁산을 오르내리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체체궁산은 수려한 경관과 완만한 코스로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몽골 트레킹 필수 코스 중 한 곳이다. 짙은 수림, 아름다운 야생화와 맑은 공기 등 몽골의 청정 자연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시간이다.

KRT, 명사와 떠나는 몽골 테마여행 출시 사진은 테를지 국립공원 전경

모래가 갈라진 곳이라는 뜻의 모래사막 엘승타슬하에서는 낙타 체험은 물론 별 감상 및 촬영 시간을 갖는다. 특히 지성진 사진작가의 1:1 멘토링이 더해져 깊이를 한층 더했다. 전문가의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함께 난이도가 있다고 알려진 별 촬영, 야간 출사 팁을 얻는다.

이외에도 생명력 넘치는 테를지 국립공원과 승마 체험, 강한 남성미를 풍기는 도시 울란바토르 등 몽골의 핵심 코스를 포함한다. 양고기를 주재료로 사용하는 허르헉, 샤부샤부 등 특식도 여행의 재미를 더한다.

KRT 특수팀에서는 이달 30일까지 예약자에게 20만원 할인과 유류할증료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또한 국제, 국내 마라톤 대회 참가자 또는 사진 동호회 회원이라면 3%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