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4일 금요일

터키항공 특가 프로모션, 11월까지 연장

유럽 주요 도시, 이코노미는 최저 70만원, 비즈니스도 205만원부터

터키항공이 9월과 10월에 걸쳐 유럽항공권 구매 고객을 위해 진행한 특가 프로모션을 11월까지 연장한다.

6년 연속 유럽 최고의 항공사에 선정된 터키항공 서비스를 알뜰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 프로모션은 지난 두 달 동안 여행객들에게 상당히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분위기와 더불어 여행을 많이 계획하는 연말 연시 시즌을 앞두고 터키항공은 더 많은 사람들이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을 11월 말까지 한 달 더 연장한다고 밝혔다.

유럽 각 국의 수도와 주요 여행지는 물론 동유럽과 북유럽, 발칸 반도 지역까지 두루 포함된 이번 프로모션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 별로 각각 알뜰한 가격의 항공권을 선보인다.

62개 도시에 적용되는 이코노미 클래스 특가 프로모션의 경우, 스페인의 바르셀로나와 마드리드를 세금 포함 최저 70만원부터 구매 가능하며, 암스테르담, 베를린, 부다페스트, 파리, 로마, 잘츠부르크 등 30여 개 인기 유럽 도시들도 최저 75만원으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비즈니스 클래스에 해당되는 프로모션은 유럽의 27개 주요 도시의 왕복항공권을 최저 205만원(세금 포함)부터 시작되는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으로, 크로아티아의 자그레브와 두브로브니크, 체코의 프라하 등 유럽의 인기 여행지를 터키항공의 최고급 서비스를 받으며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의 항공권은 1130일까지 판매하고 20173월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상기 특가 항공권은 출발 일자와 시간에 따라 가격에 차이가 있으며, 구입관련 자세한 문의는 터키항공 홈페이지(www.turkishairlines.com)와 한국지점 사무소(1800-8490, selsales@thy.com), 가까운 여행사 등을 이용하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