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19일 화요일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보증 및 무상서비스 기간 만료된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 대상



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 대표 파블로 로쏘)918일부터 1014일까지 4주간 보증 및 무상서비스 제공 기간이 만료된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7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중 전국 19FCA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면 최첨단 진단장비 와이텍(wiTECHTM)을 이용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순정 부품, 순정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상품은 20%, 타이어는 5%의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50만원 이상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에서 최대 20만원 상당의 FCA 서비스 상품권도 증정된다.

FCA 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이번 FCA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모든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FCA 코리아는 신규 고객은 물론 보증 및 무상 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변함 없는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각 서비스센터별 추석연휴 휴무일은 FCA 코리아 고객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