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28일 목요일

멕시코 관광청,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 글로벌 캠페인 발표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는 인기 관광국 멕시코 위상을 기반으로 한 캠페인


멕시코 관광청은 뉴욕시에서 신규 글로벌 캠페인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A World of Its Own)’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멕시코 관광자원의 규모와 다양성을 강조하는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캠페인은 특히 멕시코가 세계 관광객 유치 순위 15(2012)에서 8(2017)로 세계 관광업계 평균 대비 몇 배나 빠른 속도로 성장한 시점에 발표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

엑토르 플로레스(Hector Flores) 멕시코 관광청 CEO이번 신규 캠페인은 멕시코의 모든 것에 깊이 빠져들도록 하는 초청과도 같다고 말하며, “캠페인 이름인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에서도 잘 나타나듯이, 우리는 방문객들로부터 멕시코는 다른 여행 경험과는 사뭇 다르다는 말을 많이 듣는다. 그들은 여행 기간 내내 멕시코인들의 따뜻한 미소로 환영을 받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멕시코의 환대문화를 경험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러한 긍정적이고도 압도적인 경험과 발견을 담아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말했다.

멕시코는 여행객들로 하여금 다시 방문하고, 더 오래 머무르며 멕시코의 다채로움과 다양함을 충분히 보고 느끼고 싶게끔 하는 매력이 있는 국가다. 여행객들에게 멕시코를 방문할까?’가 아닌 어디까지 가볼까?’라는 여행의 목표를 제시하는 여행지다. 또한 수천 년 동안 탐험가, 예술가와 철학자들을 불러들인 멕시코의 다채롭고, 신비로우며 심지어 초현실적인 면모도 그 이유일 것이다.

다양한 측면을 강조한 이번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은 멕시코 관광청 공식 홈페이지(visitmexico.com) 리뉴얼, 디지털 및 소셜미디어 프로그램, 홍보 등에 초점을 맞춘 첫 단계를 필두로 시작된다. 관광 업계 및 멕시코의 많은 관광지와 협력한 광고, 홍보 및 행사도 오는 10월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며,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영상 및 멕시코 경험을 360도로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디지털 플랫폼과, 소비자들을 위한 버킷리스트 툴 등이 12월 론칭 예정이다.

캠페인의 콘텐츠와 메시지는 국가 및 소비자들에 맞춰 디자인되었으며, 태양, 해변, 로맨스, 모험, 자연, 의료와 웰빙, LGBT, 크루즈, 문화, 유명 행사, 럭셔리, 지속 가능성과 식도락 등 멕시코의 관광 상품들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멕시코 관광청의 최고마케팅책임자 엠마누엘 레이는 "멕시코가 여행객들과 개인적인 차원에서도 접점을 만들어나갈 시기라고 말하며, “’발걸음마다, 새로운 세계캠페인은 멕시코가 선사하는 경험의 깊이를 공유하고, 더 나아가 여행객들로 하여금 삶을 최대한 누리고, 스스로의 상상력을 일깨우고, 여행이 세상과 자신을 발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인지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멕시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visitmexico.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