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8일 금요일

쉘 힐릭스, 카센타를 만나다.


오토모티브 위크 2017에서 한국쉘석유주식회사의 '쉘 힐릭스' 브랜샵 홍보 부스 전경

한국쉘석유주식회사(www.shell.co.kr, 이하 쉘)는 정비업소의 줄어드는 매출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쉘은 합성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를 취급하는 전국 300여개의 업소와 그 외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브랜드 샵 사업을 시작하고, 이를 홍보하기 위해 이번 오토모티브 위크 2017’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샵을 신청하고 진행하는 업소에는 외관디자인 및 내부 디자인 변경을 통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 그리고 쉘의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프로모션 및 홍보를 진행하여 모객 활동을 지원하여 각 업소마다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며, 인센티브 제도와 보증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했다.

한국쉘석유주식회사 마케팅팀 김은영 차장은 세계 최고의 엔지오일 브랜드가 함께한다는 자부심과 함께 고객들에게 신뢰감도 주는 저희 쉘 브랜드 샵은 매출 감소로 고민하는 모든 정비업소 사장님에게 대안이 될것입니다.”라고 전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