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고 깔끔해진 디자인에 와이드 허니콤 패턴으로 독특함 더해
기아차는 2011년 출시 이후 6년만에 디자인을 변경한 레이 상품성 개선 모델의 렌더링을 6일 공개했다.
렌더링을 공개한 레이는 기존의 젊고 유니크한 이미지를 유지하면서 모던하게 바뀐 외형에 와이드 허니콤 패턴이 눈에 띈다.
기아차는 전면에 라디에이터 그릴과 헤드램프 디자인을 변경했다. 기존 모델의 중앙에 있던 라디에이터 그릴을 헤드램프와 같은 높이로 올리고, 바디와 동일한 컬러로 바꿔 산뜻하고 깔끔한 인상을 부여했다. 단색의 그릴에는 엠블럼을 중심으로 와이드 허니콤(벌집모양) 패턴의 음각 조형을 배치해 레이의 유니크함을 드러냈다.
후면부는 새로운 디자인을 도입하면서도 전면부의 디자인 요소들을 동일하게 활용해 앞모습과 뒷모습의 일체감을 부여했다. 새로운 리어램프는 기존의 세로형에서 C자 형태의 가로형으로 바뀌고, 허니콤 패턴이 적용된 테일게이트 가니쉬와 연결돼 하나의 긴 바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다.
기아차는 상품성을 개선한 새로운 디자인의 레이를 이번 달 중 고객들 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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