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2월 7일 목요일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 실시

신차 구매 포인트로 가입 시,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시행


현대자동차가 전 차종에 대해 신차 구매 시 제공 받은 포인트로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을 수 있는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를 시작했다.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차량 구매 시 제공받은 포인트로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이 보장 기간 내 차량 외관이 손상되면 수리 받을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다.

가입자가 차종에 따라 구매 후 1년 이내/주행거리 2km 미만일 경우 최대 3회까지 자기부담금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는 기본 보장 상품인 바디케어 베이직과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바디케어 플러스바디케어 패키지의 총 3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현대 바디케어 서비스의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차체 하부의 파손 수리 등이 해당된다. 서비스 가입 고객은 차량 외관 손상 시 현대자동차 직영 서비스센터 또는 블루핸즈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상 한도 내에서 수리를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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