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0일 월요일

그린카, 신형 벨로스터 무료 시승 이벤트 개최

51일부터 630일까지 신형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 선착순 제공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현대자동차 신형 벨로스터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Live Loud #벨로스터 프리패스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봄 나들이 시즌을 맞아 그린카 카셰어링 서비스의 편리함과 신형 벨로스터의 성능을 알리기 위해 그린카와 현대자동차가 공동으로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51일부터 630일까지 수도권과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 주요 도시 내 그린존(차고지)에서 벨로스터차량 총 50대 규모로 진행된다.

그린카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시승을 신청한 고객에게 차량 대여요금과 보험료가 포함된 벨로스터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그린카는 더 많은 고객이 이번 신형 벨로스터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시승 후기 이벤트시승 만족도 조사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완성차 업체의 신차를 카셰어링 서비스와 연계한 시승 방식은 원하는 장소에서 24시간 언제든지 편리한 차량 시승이 가능해 고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로 운전의 즐거움을 전하는 신형 벨로스터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시길 수 있도록 이번 무료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 “그린카는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신 차종에 대한 다양한 시승 방식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