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볼텍(Voltec) 시스템이 제공하는 고출력과 전기차 모드 주행
쉐보레는 주행거리 연장 전기차(EREV: Extended Range Electric Vehicle) 볼트(Volt)의 2018년형 모델을 9일부터 판매한다.
볼트(Volt)는 최대 89km의 순수 전기 주행거리와 1.5리터 가솔린 주행거리 연장 엔진으로 총 676km에 달하는 최대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통상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차(PHEV)가 50kW 내외의 전기 모터 출력으로 엔진이 수시로 차량 구동에 개입하는 반면, 볼트(Volt)는 두 개의 모터가 최적의 조합으로 작동하는 볼텍(Voltec) 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111kW(149마력)에 달하는 최대 모터 출력을 기반으로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하다.
볼트(Volt)의 외관은 공기역학적인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날렵하며, 에어로 셔터(Aero Shutter) 시스템이 주행 중 공기저항을 최소화한다.
차량 실내는 주행 및 차량 정보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8인치 컬러 클러스터와 쉐보레 마이링크, 스마트폰 무선 충전 시스템, BOSE 프리미엄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탑재됐다.
그 외에 운전석 및 조수석 무릎 에어백 등 동급 최대 총 10개의 에어백, 스마트 하이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저속 자동 긴급제동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및 차선 유지 보조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첨단 능동 안전 시스템이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3810만원이며, 친환경차 정부 보조금 500만원을 포함한 각종 세제 혜택을 반영하면 최대 770만원의 구입비용 절감효과가 있다.
쉐보레 콤보 할부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0만원 충전카드를 지원하며, 배터리 및 전기차 전용부품에 8년/16만km의 품질 보증을 제공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