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7일 화요일

푸조 SUV 라인업 캠페인으로 국내 마케팅 강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푸조 SUV 라인업의 매력과 가치 담은 브랜드 캠페인 진행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푸조 SUV 캠페인 스틸컷


한불모터스는 푸조의 SUV 라인업 완성 후 그동안 저조했던 국내 판매량 증대를 위해 올해부터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고 표명한 이후 2번째로 대규모 브랜드 마케팅활동을 시작했다.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푸조 SUV의 다양한 매력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16일부터 6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푸조 SU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해 진행했던 푸조 SUV 는 언제나 옳다캠페인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푸조 SUV 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앰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푸조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캠페인 영상은 총 7편의 시리즈로 푸조 5008과 스타일리스트 신스타의 ‘Passion’ 푸조 3008과 웹툰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올드독의 ‘Emotion’푸조 2008과 그래피티 아트팀 매드빅터의 ‘Unique’ 푸조 20081세대 쇼핑몰 CEO 레이디미미의 ‘Gorgeous’푸조 3008과 작곡가 겸 프로듀서 최진석의 ‘Energy’푸조 3008과 제주 서핑걸·수영 강사 겸 요식업 매니저 김하정의 ‘Original’ 푸조 5008과 비즈니스맨 곽상준의 ‘Together’편으로 구성됐다.

각 주제의 이니셜로 ‘PEUGEOT’ 키워드를 완성한다. 이는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칭되는 푸조 SUV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630일까지 해당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개인 SNS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4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 모델을 선택해 개인 SNS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 텐트,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현대인의 다양한 삶을 지원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두 번째 푸조 SUV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푸조 SUV가 갖춘 개성 있는 디자인과 퍼포먼스, 실용성 등 차별화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