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26일 목요일

상품성 개선한 ‘쏘렌토 더 마스터’ 출시

후측방 충돌방지보조,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 동급 최고 수준 첨단 안전 사양

2019년형 쏘렌토 더 마스터


기아차 대표 중형 SUV 쏘렌토가 동력성능과 편의·안전장치를 대폭 강화한 2019년형 모델을 출시했다.

기아차는 강화된 파워트레인 탑재와 다양한 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적용으로 상품성을 더욱 강화한 2019년형 쏘렌토 더 마스터(THE MASTER)’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26일 밝혔다.

2019년형 쏘렌토 더 마스터(THE MASTER)’는 전 모델 8단 자동변속기를 기본 장착했으며, 랙 구동형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R-MDPS)을 적용해 주행성능도 강화했다.

전륜 8단 자동변속기는 부드러운 변속감과 우수한 전달 효율을 발휘하며, 저단 영역에서는 발진 및 가속 성능이 향상과 고단 영역에서는 연비 향상 및 정숙한 주행감을 실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차의 R2.0R2.2디젤 엔진에 배기가스 내 질소산화물 등 오염물질 저감에 효과적인 요소수 방식을 적용한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시스템을 적용해 강화된 유로6 기준을 충족시켰다.

편의·안전장치는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후측방 충돌방지보조(BCA), 후방교차 충돌방지보조(RCCA), 전방 충돌방지 보조(FCA), 후석 승객 알림(ROA), 전좌석 시트벨트 리마인더(SBR) 등 첨단 안전 사양을 적용했다.

2019년형 쏘렌토 더 마스터 후면
이 외에도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속도조절 경사로 저속 주행장치(DBC), 자동 세차장 뷰 지원, 서버형 음성인식 기술 카카오 I(아이)’가 적용되고 5년간 무료 이용이 가능한 8인치 UVO 3.0 내비게이션 등 고객을 섬세하게 배려한 편의사양도 탑재했다.

2019년형 쏘렌토 더 마스터(THE MASTER)’는 고속도로 주행보조(HDA), 운전석 자동 쾌적 제어 시스템, 전용 하이그로시 기어노브, 반펀칭 스티어링휠, 8인치 UVO 3.0 내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가죽시트 등 고객 선호 사양과 고급감을 더한 마스터(MASTER)’ 트림이 신규로 적용됐다.

판매 가격은 2.0 디젤 모델은 2840~3580만원 2.2 디젤 모델은 2895~3635만원 2.0 터보 가솔린 모델은 2815~3065만원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