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3일 목요일

한성자동차, ‘A/S 만족도’ 부문 1위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A/S 만족도 1위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는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주관하는 2016 자동차 고객만족조사 ‘A/S 만족도부문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1위 딜러사로 기록되었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이번 결과를 기념하기 위해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및 유상고객 대상 선물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수상은 온라인 소비자 동향 조사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20167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A/S 만족도 조사를 바탕으로 선정되었으며, 한성자동차는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주요 6개 브랜드의 서비스센터 순위 에서도 한성자동차 대전 서비스센터가 2, 수원 서비스센터 4, 방배 서비스센터 6, 분당 백현 서비스센터 10위를 차지하는 등 상위 10위권 안에 4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가 선정되어 A/S 고객 만족도에 있어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다. 뿐만 아니라, 성산(15), 용답(16), 논현(18) 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총 7개의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도 상위 20위 안에 선정되었다.

한편,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는 메르세데스-벤츠 전 세계 기술 경진대회인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스에서 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단체 종합 2위라는 기록과 함께 총 6개 부문 중 3개 부분에서 입상하였으며, 그 중 한성자동차는 공인 진단 부문 세계 1(이혁수), 공인 유지 보수 부문 세계 2(진민규) 그리고 공인 부품·액세서리 부문에서 세계 2(임재형)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이번 수상을 기념하여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322일부터 42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비스센터 예약 방문 고객에게는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상수리 고객에는 양키 캔들 차량용 방향제가 증정된다. CP/CPP 또는 타이어 구매 고객에는 SONAX 향균 탈취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새봄맞이 캠페인도 별도 진행되어 315일부터 414일까지 트랜스미션 오일 및 와이퍼 블레이드 교환 20% 할인행사,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 구매 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스포츠백 증정,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고객에게 순정부품 10%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지난 2016 글로벌 테크마스터에 이어 이번에는 고객 서비스부분에서도 메르세데스 벤츠 딜러사 중 1위를 기록하여 기쁘다, “앞으로도 우수한 기술력과 차별화된 애프터-세일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손진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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