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7일 금요일

여행의 모든 것,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 개최

46일 프린세스 크루즈 정보 및 크루즈 전문 여행사와 상담, 예약까지 원스톱



전세계 360개 여행지로 항해하고 있는 프린세스 크루즈(www.princesscruises.co.kr) 한국지사(지사장: 지 챈)가 국내에 진출한 국제적인 크루즈 회사로서는 최초로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국내 주요 여행사들과 함께 오는 4614~ 16시까지 페럼타워(중구 을지로 519)에서 제 1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를 개최한다.

엑스포를 기획한 지 챈 지사장은 한국 시장에서 크루즈 여행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지만 여전히 크루즈 여행에 대한 정보는 부족한 가운데 저희 사무실에 문의하는 크루즈에 대한 질문은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이에 한 곳에서 크루즈 관련 모든 문의를 해결함으로써 크루즈 인구의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상담과 예약까지 이어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고 취지를 밝혔다.

프린세스 크루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그동안 한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판매됐던 아시아와 알래스카 크루즈 상품을 비롯하여 최근에 큰 증가세를 보이고 있는 북유럽과 지중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안내한다. 최근 새로운 여행지로 떠오르고 있는 남미 크루즈 여행에 대한 정보도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린세스 크루즈 엑스포는 프린세스 크루즈의 모든 여행 정보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크루즈 여행의 색다른 매력에 대하여 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올해는 여름 성수기 외에도 5월과 추석에 긴 연휴가 있어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에 따라 각 여행지마다 숙박과 교통에 대한 경제적인 부담도 더 커질 것으로 보인다. 매일 새로운 여행지로 편안하게 이동하는 크루즈를 이용하면 그런 고민은 해결된다. 선상에서 특급 서비스와 식도락, 다양한 체험과 여흥으로 가성비 최고의 휴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프린세스 크루즈 관계자는 말했다.

이번 엑스포에는 하나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 모두투어, 바다투어 등 주요 크루즈 여행 상품 판매 여행사들이 참석해 프린세스 크루즈의 주력 일정과 상품 및 서비스, 요금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이나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총 1백명을 신청 순으로 받는다. 참가 신청은 프린세스 크루즈 한국지사 (전화: 02-318-1918) 로 하면 된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