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0일 월요일

(사)한국자동차튜너협회, 2017 인제 바퀴축제서 락크롤링대회 개최

튜닝카 문화 이제 즐길 때다. 준비가 되었으면 와서 즐겨라~!!!

2017 인제 바퀴축제가 오는 721일부터 23일까지 인제군 정중앙휴게소 일원에서 개최된다.

2014년부터 4회째를 맞이한 인제 바퀴축제는 동그란 바퀴로 즐기는 모든 재미! 인제바퀴축제란 주제로 매년 치러지고 있다. 2016년 제 3회 바퀴축제는 8억여원의 경제효과를 가져오는 등 지역 경제 및 지역주민 모두에게 긍정적인 효과를 거둔 축제였다.

이번 2017 인제 바퀴축제도 작년에 이어 바퀴와 관련된 다양한 소재를 개발하여 좀 더 풍부한 체험행사와 볼거리 그리고 지역 특산품 및 먹거리 등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모든 준비가 됐다고 행사 관계자는 밝혔다.

이번 인제 바퀴축제에서 가장 주목을 끄는 것은 ()한국자동차튜너협회(이하 튜너협회)가 후원하는 락 크롤링 챌린지행사이다. 경기는 타임트라이얼 5’ 방식으로 진행되며, 코스는 급경사, 원 선회, 사면경사, V협곡, 모글, 요철 등으로 구성된 복합코스를 지나는 경기이다. 경기 참가 신청은 716일까지 튜너협회로 하면 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락 크롤링 챌리지 대회장 및 특별 시승코스를 일반인 대상으로 시승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특히 일반 시승체험은 인제 남초등학교 앞에서 출발하여 인제읍 상동리 산13 활강장 정상까지 왕복 1시간여 오프로드 실 주행 체험도 가능하다.

()한국자동차튜너협회 우현규 협회장은 그동안 튜닝카 운전자들이 관련법규, 장소 등의 이유로 마음껏 즐길 수 없었다.”라고 하며, “이제 협회에서 튜닝카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처음으로 하는 행사라 부족한 점이 있더라도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즐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에 락 크롤링 대회가 치러지는 장소는 협회에서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하도록 인제군과 협의가 된 상태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튜닝카 운전자를 위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