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5일 수요일

기아차, 경차 특별 구매 프로그램 실시

7월 모닝 출고 고객에게 5년 간 자동차세 40만원 지원



기아자동차가 모닝의 2017년 상반기 국내 경차 판매 1위를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모닝, 레이 등 경차 구매 고객을 위한 경차 특별 구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7월 중 모닝, 레이를 출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모닝 출고 고객 모두에게 5년 간 자동차세 40만원을 지원하는 것을 비롯해, 커피 한잔 할부’, ‘내 맘대로 할부등 특색 있는 다양한 할부 구매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우선 기아차는 모닝이 2017년 상반기 국내 경차시장에서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모닝 고객에게 자동차세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7월 중 모닝을 출고하는 고객은 5년 간의 자동차세에 해당하는 금액인 4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아차는 월 할부금 납부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하루 커피 한잔 값에 해당하는 약5천원으로 모닝 또는 레이를 구매할 수 있는 커피 한잔 할부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커피 한잔 할부는 일반 할부와 비교해 차량 잔가는 높이고 할부 금리는 낮춰 매월 내야하는 할부금 액수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모닝 베이직플러스 A/T 모델(가격 1,075만원)을 선수율 10%, 36개월 할부로 구매하는 고객은 만기 때 차량 가격의 45%에 해당하는 금액을 상환하는 조건으로 3.5%의 특별 금리를 적용 받아 하루 약 5천원, 매월 약 15만원 정도만 납부하면 된다.

동일한 모닝 차량을 선수율 10%, 36개월의 일반 할부로 구매할 때 4.5%의 금리로 매월 약 29만원을 납부해야 함을 감안한다면 월 할부금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선수율을 높이는 경우에는 매월 납입하는 금액을 더 낮출 수도 있어, 월 납입금 부담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아차는 기대하고 있다.

한편, 기아차는 7월 홈페이지 방문 고객 전원에게 전자제품, 주방용품 등 엄선된20여 개의 품목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특가몰로 접속, 회원 가입을 하는 고객은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진공청소기, 압력밥솥, 여행용 캐리어 등의 품목을 정가 대비 50% 이상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7월 경차 구매 특별 프로그램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기아차 홈페이지(http://www.kia.com)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