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1일까지 두바이 여행·경유 승객 대상 120곳 이상 할인 혜택 제공
전 세계인과 도시를 연결하는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두바이 여행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My Emirates Pass)”를 다시 선보인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8월 31일까지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두바이 주요 명소와 여행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016년 6월 첫선을 보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방문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120곳 이상의 최고급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럭셔리 스파를 비롯해 테마파크, 골프 등 다양한 관광 상품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년 내내 따뜻한 날씨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 월드클래스 쇼핑몰, 레스토랑, 해변가 등이 한 데 존재하는 두바이는 남녀노소 모두 여행하기 좋은 최적의 도시이다. 두바이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두바이 파크 & 리조트는 발리우드 파크, 모션게이트, 레고랜드, 워터파크로 구성되어있는데, 이 곳 또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은 인천- 두바이 노선을 주 7회 운영하고 있으며, 두바이를 허브로 유럽, 남미 등 전 세계 83개국 156개 취항지를 연결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135개국 출신 승무원들이 제공하는 차원이 다른 기내 서비스는 물론, 180도 눕혀지는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 세계 최대 규모의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 스크린, 각종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ICE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등을 통해 고객들이 늘 즐겁고 편안한 비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에미레이트 항공은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객들에게 전 공항 우선 탑승 혜택을 제공하며, 키즈밀, 어린이용 ICE 시스템과 키즈 패키지 등 아이들이 장거리 여행의 무료함을 덜어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www.emirate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진석 기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